170409 사랑으로만 갈 수 있는 길 (박세훈 목사)

170409 사랑으로만 갈 수 있는 길 (박세훈 목사)

카테고리: ,

mp3 down

[요한복음 19장 25-30절]
25 그런데 예수의 십자가 곁에는 예수의 어머니와 이모와 글로바의 아내 마리아와 막달라 사람 마리아가 서 있었다.
26 예수께서는 자기 어머니를 보시고, 또 그 곁에 자기가 사랑하는 제자가 서 있는 것을 보시고, 어머니에게 “여자여, 이 사람이 어머니의 아들입니다” 하고 말씀하시고,
27 그 다음에 제자에게는 “자, 이분이 네 어머니시다” 하고 말씀하셨다. 그 때로부터 그 제자는 그분을 자기 집으로 모셨다.
28 그 뒤에 예수께서는 모든 일이 이루어졌음을 아시고, 성경 말씀을 이루시려고 “목마르다” 하고 말씀하셨다.
29 거기에 신 포도주가 가득 담긴 그릇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해면을 그 신 포도주에 듬뿍 적셔서, 히솝 풀 대에다가 꿰어 예수의 입에 대었다.
30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드시고 “다 이루었다” 하고 말씀하신 뒤에, 머리를 떨어뜨리시고 숨을 거두셨다.

박세훈 목사
Speaker: 박세훈 목사

고려대학교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대원을 졸업한 후, 미국 보스턴 칼리지(Th.M.)와 Graduate Theological Union(Ph.D.)에서 영성신학을 공부했다. 지금은 명지대학교와 경민대학교에서 강의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청년주일 예배 안내

2024년 5월 19일 오전 11시

설교자: 임대봉 전도사(청년부)

본문:   열왕기상 3장

제목:   듣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