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15 하늘과 땅과 바다가 찬양

231015 하늘과 땅과 바다가 찬양

카테고리: ,

[시편 148편 ]

1   할렐루야. 하늘에서 주님을 찬양하여라. 높은 곳에서 주님을 찬양하여라.
2   주님의 모든 천사들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주님의 모든 군대야, 주님을 찬양하여라.
3   해와 달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빛나는 별들아, 모두 다 주님을 찬양하여라.
4   하늘 위의 하늘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하늘 위에 있는 물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5   너희가 주님의 명을 따라서 창조되었으니, 너희는 그 이름을 찬양하여라.
6   너희가 앉을 영원한 자리를 정하여 주시고, 지켜야 할 법칙을 주셨다.
7   온 땅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바다의 괴물들과 바다의 심연아,
8   불과 우박, 눈과 서리, 그분이 명하신 대로 따르는 세찬 바람아,
9   모든 산과 언덕들, 모든 과일나무와 백향목들아,
10   모든 들짐승과 가축들, 기어다니는 것과 날아다니는 새들아,
11   세상의 모든 임금과 백성들, 세상의 모든 고관과 재판관들아,
12   총각과 처녀, 노인과 아이들아,
13   모두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여라. 그 이름만이 홀로 높고 높다. 그 위엄이 땅과 하늘에 가득하다.
14   주님이 그의 백성을 강하게 하셨으니, 찬양은 주님의 모든 성도들과, 주님을 가까이 모시는 백성들과, 이스라엘 백성이, 마땅히 드려야 할 일이다. 할렐루야.

설교사진
Speaker: 안용성 목사

목회자이며 신약성서학자이다. 성경에 튼튼한 토대를 두고 복음과 삶을 연결하는 설교와 목회를 추구한다. 장로회신학대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 예일대학교(S.T.M.)와 Graduate Theological Union(Ph.D.)에서 공부했다. 그루터기교회에 오기 전에는 장신대에서 초빙교수와 학술연구교수로 일했고, 현재 서울여자대학교의 겸임교수이기도 하다.

주일 예배 안내

2024년 4월 28일 오전 11시

설교자: 안용성 목사

본문:   골로새서 1:15-20

제목:   거룩한 공교회